【경기경제신문】경기도의회 제2교육위원회 조광희 위원장(더민주, 안양5)이 지난 8일 자유공원 테니스장 인조잔디 오픈식에서 안양시테니스협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.
![[경기도의회 조광희 의원, 안양시테니스협회으로부터 감사패 받아]](http://www.ggeco.co.kr/data/photos/201906/news/images/11_L_1560246450.jpg)
김인기 회장은 "조 의원은 평소 열과 성을 다한 희생정신과 봉사정신으로 안양시 테니스협회 발전을 위하여 불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.“ 며 ”특히 올해 약 3억5천만 원의 특별조정교부금을 확보함으로써 추진된 자유공원 테니스장 인조잔디 정비 사업을 통해 지역주민이 쾌적한 환경 속에서 원활한 체육활동을 할 수 있는 기회를 크게 늘린 공로가 인정된다.“ 며 감사패 전달 이유를 설명했다.
또한, 조 의원은 지난해에도 도비를 받아 평촌중앙공원 테니스장 환경개선사업(약4억 원)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받은바 있다.
조 의원은 지역에서 수시로 정책협의를 통해 의견을 모아 지역구 현안 사업들을 속속 해결 해내고 있어, 시관계자 및 시민들로부터 의정활동을 열심히 하고 있는 의원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.
감사패 전달식에서 조 의원은 “지역주민에게 좀 더 쾌적한 체육시설을 통해 체력증진 및 자신만의 플레이를 펼치는 여가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지역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예산확보에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”고 말했다.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