【경기경제신문】평택시 서정동 행정복지센터(동장 김희자)는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서정동을 찾는 귀성객들에게 아름답고 클린한 서정동의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 지난 4일 ‘추석맞이 일제 대청소’를 실시했다.
![[서정동 행정복지센터 추석맞이 대청소]](http://www.ggeco.co.kr/data/photos/201909/news/images/143_L_1567684516.jpg)
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서정동 8개 단체를 비롯한 행복홀씨 4개단체 및 송탄개발위원회, 자율방재단 청소년지도위원회 등 100여명이 참석해 깨끗한 동 가꾸기를 위해 서로 힘을 보태며 구슬땀을 흘렸다.
이날 대청소는 송탄출장소 앞 관광특구로 지역을 구역별로 나눠 진행했으며, 상점이 밀집해있는 가로환경 취약지구를 중심으로 생활쓰레기 수거와 분리수거 및 배출방법 등을 홍보했고, 도로변 버스승강장을 중심으로 불법광고물 제거와 승강장 주변에 있는 담배꽁초를 집중 수거했다.
김희자 서정동장은 “이번 대청소를 통해 추석 기간동안 서정동을 찾아주실분들께 깨끗한 모습을 보여 드릴 수 있게 됐다”며, “오늘 추석맞이 대청소에 참석해주신 모든 단체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관내 청결한 가로환경을 위해 지속적인 정화활동을 진행하겠다”고 밝혔다.
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