【경기경제신문】광명시(시장 박승원)는 지난 17일 시장실에서 대한적십자사 경기지사에 나눔을 실천하는 2019년도 적십자 특별회비를 전달했다.
![[박승원 광명시장이 대한적십자사 경기자사에 적십자 특별회비를 전달했다.]](http://www.ggeco.co.kr/data/photos/201901/news/images/143_L_1547801282.jpeg)
이날 전달식에는 박승원 광명시장, 김훈동 대한적십자사경기도지사 회장, 박명율 광명지구협의회장을 비롯한 적십자사 봉사회원 등이 참석했다.
박승원 시장은 “크지 않은 금액이지만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어,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. 작지만 나눔을 실천하는데 동참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,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한결같이 봉사하는 대한적십자사에 항상 감사를 드린다.” 며 적십자 봉사회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.
광명시는 각종 재난으로 인한 이재민 구호활동과 아동․청소년, 저소득 노인 등 어려운 상황에 처한 이웃을 돕기 위해 매년 특별회비를 납부하고 있으며 적십자회비 모금활동에도 적극 동참하고 있다.
적십자 회비 납부는 1월31일까지이며 금융기관 창구, 인터넷지로, 적십자 홈페이지(http://www.redcross.or.kr/">http://www.redcross.or.kr/), 휴대폰 간편결제 등을 통해서도 납부할 수 있다.








